기사 메일전송
클라우드게이트,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‘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’ 오픈 - 23일 신개념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‘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’ 강남 직영점 선보여 - 스포츠와 IT가 결합된 신개념 놀이 공간으로 화제 - 야구, 축구, 양궁, 사격 등 다양한 스포츠를 실감나는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
  • 기사등록 2017-06-23 15:09:41
기사수정


▲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강남 직영점


㈜클라우드게이트가 신개념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‘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’ 1호점을 23일 강남역에 오픈한다. 

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한 공간에서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실내 놀이공간이다. 장소의 제약이나 접근성, 비용 등의 이유로 평소 즐기기 어려웠던 스포츠를 실내에서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. 

야구, 축구, 양궁, 사격 등의 다양한 인기 스포츠를 스크린 게임으로 구현해 날씨나 인원수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 또한 뛰어난 그래픽과 최첨단 센서로 생동감과 현실감을 최대화해 실제 스포츠를 즐기는 듯 몰입감을 높였다. 

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매장은 이용자 중심으로 공간을 구성했다.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안전한 공간으로 조성했으며, 게임의 오작동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최적화 했다. 

클라우드게이트 오동석 대표는 “레전드야구존의 뛰어난 시스템을 개발한 기술팀과 함께 인기 높은 스포츠 종목을 공간이나 날씨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도록 스크린 스포츠로 구현했다”며 “브랜드 론칭 행사와 1주일의 시범 운영 기간 동안 지점 계약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이미 약 20개 매장 계약을 체결했으며,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가 새로운 체험 공간이자 건전한 놀이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 

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강남 직영점은 730㎡의 면적으로 야구 배팅과 투구 게임을 비롯해 축구, 양궁, 클레이 사격 등 약 10여종의 스크린 스포츠 체험존과 음료를 제공하는 푸드존으로 구성되어 있다. 23일 공식 오픈 할 예정이며, 이용료는 입장료 과금 형식으로 90분 기준 1인당 2만원이다. 

한편 클라우드게이트는 차별화된 시스템의 스크린야구 ‘레전드야구존’을 개발한 우수한 기술력과 성공 노하우를 기반으로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강남 직영점을 시작으로 매장을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.

0
기사수정
  • 기사등록 2017-06-23 15:09:41
나도 한마디
※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,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 0/1000
 많이 본 뉴스
게시물이 없습니다.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